해밀턴 티켓 공식 출처 구매
10명 이상 단체 할인 구매 가능 — 단체 티켓 구매
Richard Rodgers Theatre
226 W. 46th St.
New York, NY 10036
Eligible American Express card members can access American Express seating and American Express Preferred Seating. Terms apply.
새로운 국가의 시작과 멈출 수 없는 야망과 열정에 대한 혁명적인 이야기이다.
해밀턴은 한 국가의 행로를 형성하는 영광과 사랑과 유산을 위해 싸우는 알렉산더 해밀턴의 출현의 이후에 탄생된 서사 연대기이다. 론 처노의 잘 알려진 전기에 근거해 재즈, 힙합, 알앤비, 그리고 브로드웨이와 잘 어우러지는 곡에 맞춰졌다. 해밀턴은 문화, 정치, 교육에 큰 영향을 끼쳤다. 해밀턴은 린 마뉴엘 미란다의 책, 음악, 그리고 가사와 토마스 케일의 지휘와, 엔디 블란켄부엘러의 안무와, 알렉스 라카모아르의 음악적 지휘와 관현악단을 특색으로 하고 있다. 해밀턴은 토니 어워즈 11번, 올리비어 어워즈, 그래미상, 그리고 드라마편 퓰릿져 상을 받았고 케네디 센터 어너즈의 전례없는 특별 표창장을 받았다.
시놉시스
제1막은 카리브해에서 알렉산더 해밀턴의 초기 인생에 대한 이야기로 시작된다. 아버지로부터 버림받고 어머니가 돌아가시고 허리케인으로 인해 고향 도시가 파괴된 이후로 해밀턴 ( “알렉산더 해밀턴”)은 뉴욕에 도착해 새 삶을 시작한다. 1776년의 여름에 해밀턴은 애론 버르 (“애론 버르 선생님”)를 친절한 사람으로 믿고 찾아간다. 그들은 함께 술을 먹으러 갔다가 세명의 혁명가인 존 로렌즈, 마르퀴 드 라파옛, 그리고 헤르큘리스 뮬리건을 만난다. 버르는 혁명과들의 이상에 협력하진 않지만 웅변술 (“마이 숏”) 재주를 뽐내며 깊은 인상을 남긴다. 네명의 젊은이들은 미래를 위한 건배를 한다 (“오늘밤 이야기”). 도시의 다른 곳에서는 스카일러 자매 (안젤리카, 엘리자, 페기)가 혁명을 위한 부르심에 대해 감명을 받아 길거리를 탐험하고 있었다 (“스카일러 자매”). 영국 충신 사무엘 시버리는 혁명가들에 반대하는 목소리를 내고 있었다. 해밀턴은 그를 방해하고 모욕했다 (“반박된 농부”). 그들의 공개적인 논쟁은 킹 죠지 3세의 메세지가 도착하면서 중단됬다. 그 메세지는 그가 그들의 “사랑” (“당신은 돌아온다”)을 위해 싸울 준비가 되어있다는 것을 식민지에 알리는 내용을 담고있다.
해밀턴과 버르는 대륙군에 참가한다. 영국군은 맨하탄을 침노하고 군대는 후퇴한다. 조지 워싱턴 장군은 전쟁에서 이겨야 함과 버르에 대한 해밀턴의 조언 (“오른팔”)을 들어야 함을 알고 있다. 해밀턴은 부대와 함께 싸우고 싶지만 워싱턴의 전속 부관이 되기로 한다. 1780년에 남자들은 예쁜 여성들이 많이 오는 무도회에 참석한다 (“겨울 무도회”). 엘리자는 알렉산더를 보고 반한다 (“무력한”). 안젤리카의 도움을 받아 해밀턴과 엘리자는 교제를 하고 마침내 결혼한다. 안젤리카는 그들의 결혼식에서 건배를 하는데 이 행위가 안젤리카와 알렉산더 사이에 있었던 이끌림을 상기시키긴 하지만 그녀는 엘리자의 행복을 위해 이를 묻어두기로 한다 (“만족”).
라파옛, 뮬리건, 그리고 로렌이 신랑과 함께 술을 마시고 있을 때 버르가 리셉션에 도착한다 (“오늘밤 이야기(반복)”). 해밀턴은 버르가 사랑하는 여자에게 프로포즈를 하지 않는 것에 대해 압력을 주었다. 두 남자가 헤어진 이후, 버르는 그가 원하는 것을 얻기 위해 맞는 순간을 기다리는 것이 좋겠다고 얘기한다 (“기다림”).
혁명은 계속된다. 해밀턴은 워싱턴에게 현장 지휘를 맡겨달라고 요구하지만 거절당한다 (“살아있기”). 워싱턴은 찰스 리를 임명하고 그는 몬마우스 전쟁에 무참히 패배한다. 리는 워싱턴을 탓하려고 한다. 이에 대응해 로렌은 리에 결투를 신청한다 (“결투 십계명”). 로렌은 리에게 상처를 입히고 승리한다. 워싱턴은 결투에 대해 몹시 화가 나서 해밀턴에게 집으로 돌아갈 것을 명령한다 (“안에서 만나요”). 해밀턴이 집으로 돌아가자 엘리자는 그녀가 임신했다는 사실을 밝힌다 (“그 정도면 충분해”). 라파옛은 프랑스가 미국군을 돕도록 설득시켜 전쟁이 혁명에 도움이 되도록 형세를 일변시킨다 (“총과 배”). 워싱턴과 라파옛이 해밀턴이 필요하다는 것을 깨닫고 장군은 그가 돌아오도록 지시를 내린다. 워싱턴은 그가 해밀턴에게 내린 첫 형편없는 지시를 기억한다 (“역사는 기억한다”). 요크타운 전투에서 미국군이 승리한다 (“요크타운 (뒤집어진 세상)” 킹 죠지 3세가 다시 나타나 식민지들이 어떻게 스스로 통치할지 고민한다 (“다음은 뭐야?”).
전쟁 이후, 해밀턴과 버르는 새로 태어난 아이에 넑을 잃는다 (“테오도시아에게”). 해밀턴의 평화는 그의 친구 로렌에게 닥친 비극에 대해 알게 되면서 깨진다 (“내일은 더 많은 우리가 될거야”). 해밀턴은 변호사로서 일에 최선을 다하고 헌법 제정 회의에 뉴욕 대표로 선출된다. 그는 버르에게 헌법을 근거로 연방주의론을 작성하는 것을 도와줄 것을 요청한다. 하지만 버르는 패배하는 쪽과 함께 하기가 싫다는 것을 이유로 요청을 거절한다. 안젤리카는 부자 남편을 만나 런던으로 이사를 간다. 워싱턴 회장은 해밀턴에게 재무 장관 자리를 제안하고 해밀턴은 엘리자의 염려에도 불구하고 이를 받아들인다 (“논스톱”).
제2막은토마스 제퍼슨이 프랑스로 돌아와 국무 장관이 되는 1789년에 시작된다. 그가 뉴욕을 여행할 때, 그는 해밀턴의 계획이 연방 정부가 경제에 의미있는 영향력을 갖도록 했다는 사실을 알게 된다 (“내가 잊은게 뭐야?”). 제퍼슨과 해밀턴은 대통령 앞에서 해밀턴의 경제 계획의 가치에 대해 의논했다 (“제1의 내각 전투”). 워싱턴은 언쟁이 발상의 교환이 아닌 모욕이 되면 언쟁을 멈춘다. 워싱턴은 해밀턴에게 양당간의 의견을 조율하도록 지시한다.
해밀턴은 집에서 일하고 런던에 있는 안젤리카에게 애정이 담긴 편지를 보낸다. 엘리자는 여름에 시골로 가는 가족 여행에 안젤리카가 올 때 그도 같이 오도록 설득시키려고 한다. 안젤리카가 도착할 때, 해밀턴은 일에 집중하기로 하고 그들을 따라가지 않는다. 자매는 그가 없이 여행을 떠난다 (“쉼”).
엘리자가 없을 때 마리아 레이놀드가 남편으로부터 폭력을 당하고 버림받았다며 해밀턴을 찾아온다. 그들은 불륜을 저지른다. 마리아의 남편 제임스 레이놀드는 해밀턴의 무분별한 행동을 빌미로 그를 협박한다. 해밀턴은 몹시 화가 났지만 마리아를 비밀리에 계속 보기 위해 레이놀드에게 큰 돈을 지불한다 (“싫다고 말해”).
해밀턴이 제퍼슨과 매디슨과 함께 사적인 저녁을 먹고 “1790년의 타협”이 탄생된다. 해밀턴은 미국의 수도를 버지니아로 바꾸는 대신 그의 경제 계획에 대한 지지를 얻는다. 버르는 해밀턴이 정부에 대해 갖는 영향력에 대해 분개하며 자신만의 권력 지위를 유지하기로 결심한다 (“그 일이 벌어지는 방”).
엘리자의 아빠는 버르에게 상원 자리를 빼앗긴다. 해밀턴은 그것을 인신 공격으로 받아들인다. 버르는 그 사실을 부인하지만 이는 둘 사이에 적대감을 형성한다 “스카일러 패배”). 제퍼슨과 해밀턴은 미국이 프랑스 혁명에 참가해야 할지를 두고 논쟁한다 (“제2의 내각 전투”). 워싱턴은 미국이 중립적인 입장을 취해야 한다는 해밀턴의 말에 동의한다. 버르, 제퍼슨, 그리고 매디슨은 워싱턴이 해밀턴과 3명을 지지하는 것에 대해 불평하며 해밀턴의 이미지를 변색시키기 위한 방법을 모색한다 (“워싱턴은 네 편”). 추후에 워싱턴은 해밀턴에게 제퍼슨이 대통령 선거에 나가지 않을 것이고 워싱턴도 재선에 나서지 않을 것이라고 통보한다. 둘은 함께 워싱턴의 고별 연설을 작성한다 (“마지막 한 번”).
영국에서 죠지 왕 3세는 죠지 워싱턴이 단을 내려갈 것이라는 소식을 접하고 미국이 존 아담스의 리더쉽 아래 망할 것이라는 가망성을 두고 기뻐한다 (“난 그를 알아”). 아담스와 해밀턴은 연방당을 파괴하는 공개적 대립을 한다 (“아담스 정부”). 해밀턴이 위치가 약해지자 제퍼슨, 매디슨, 그리고 버르는 해밀턴을 공격하고 정부의 돈을 횡령하고 반역했다고 비난한다 (“우리는 안다”). 해밀턴은 그에게 마리아 레이놀드와 불륜한 것에 대한 증거 외엔 찾지 못했다고 한다. 해밀턴은 그의 적들이 그를 적발할 것을 두려워해서 그의 문제가 과거에 어떻게 해결됐는지 진지하게 생각한다 (“허리케인”).
해밀턴은 제임스와 마리아 레이놀드에게 받은 편지를 출판하고 무슨 일이 있었는지 공개한다 (“레이놀드 팜플렛”). 그의 적들은 그의 패망을 기뻐한다. 안젤리카는 스캔들에 휩싸인 엘리자를 돕기 위해 영국에서 돌아온다. 엘리자는 해밀턴이 쓴 모든 편지를 불태워서 그가 만회할 기회를 없애고 세상이 그의 생각을 알 수 없도록 한다 (“불태우기”).
세월이 흘러 해밀턴의 아들 필립이 킹스 컬리지를 졸업한다. 죠지 이커가 자신의 아버지를 모욕했다는 것에 대해 화가 난 필립은 이커에게 결투를 신청한다. 해밀턴은 필립에게 이커가 아닌 공중을 향해 사격할 것을 지시한다 (“우리 모두를 날려버려”). 하지만 이커는 필립을 쏜다. 필립은 바로 의사에게로 이송됐지만 해밀턴과 엘리자 곁에서 사망한다 (“살아줘 (반복)”). 필립의 사망 이후 해밀턴 가족은 맨하탄의 북쪽으로 이사한다. 이후 몇 달간 해밀턴은 엘리자의 용서를 구하기 위해 노력한다 (“외곽은 조용해”).
1800 대통령 선거는 제퍼슨과 버르의 동점으로 끝난다. 대표단이 누구를 뽑아야 할지에 대한 해밀턴의 의견을 물을 때 해밀턴은 제퍼슨을 지지함으로써 모두를 놀라게 한다. 제퍼슨은 득표로 승리한다 (“1800의 선거”).
다음 몇달간 버르과 헤밀턴은 편지를 교환하고 버르는 경멸과 의견 충돌에 대해 사죄를 한다. 해밀턴은 사죄하지 않는다. 버르는 해밀턴에게 결투를 신청하고 해밀턴은 이를 받아들인다 (“당신의 순종적인 종”). 해밀턴은 결투 당일 날 아침 일찍 일어난다. 엘리자는 다시 침대로 돌아가라고 하지만 해밀턴은 꼭 가야만 한다고 한다 (“부인중 최고, 여자중 최고”). 버르와 해밀턴은 결투를 위해 뉴져지로 간다. 총을 겨눈채 움직이지 않는다. 해밀턴은 그가 죽음에 대해 얼마나 생각했는지 회상하며 그가 남길 유산이 무엇인지 생각한다. 다시 움직이기 시작하면서 해밀턴은 그의 권총을 허공에 쏘지만 버르는 해밀턴을 쏘며 해밀턴은 죽는다. 버르는 비록 승리했지만 악인 역할을 하게 된 것에 대해 슬퍼한다 (“세상은 충분히 넓어”).
엘리자는 그녀의 다음 인생 50년 동안 그녀의 남편의 이야기를 전하며 그가 남긴 유산을 귀하게 여긴다. 그녀는 해밀턴에 대한 찬사로 뉴욕의 첫 고아원을 설립한다. 하지만 그녀가 성취한 것들과는 상관 없이 그녀는 해밀턴을 다시 보고 그 둘의 영혼이 결합되는 날 만을 기다린다. 그녀는 미지의 지평선을 바라보며 그녀가 자신의 인생에서 최선을 다해 충분히 일을 성취했을 거라고 소망한다 (“산 사람, 죽은 사람, 이야기 하는 사람”).